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카카오뱅크 (일명 카뱅. 카카오페이 아님 주의)에서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추천인 코드가 들어간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카카오뱅크 어플을 설치하고 신규 계좌를 개설하면 현금 3천 원이 즉시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직접 검색 후 설치하는 경우는 이벤트 축하금 3000원 지급 대상에서 제외되며, 기존에 카카오뱅크 계좌를 사용 중이던 회원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친구 초대 추천인코드 현금 이벤트 3천 원 받는 방법

1. 스마트폰에서 카카오뱅크 친구 초대 추천인 코드를 누른다.
2. 어플 설치 화면에서 '설치(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스마트폰에 카카오뱅크 앱을 받는다.
3. 가입 후 화면의 + 버튼을 눌러 계좌를 개설한다. 이때 신분증 앞면을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하는 단계가 필요하다.
4. 신규 계좌개설이 완료되면 3천 원 입금 알림이 징~하고 진동으로 온다.

https://go.kakaobank.io/249ec0
▲카카오뱅크 추천인코드


또 하나의 카뱅 이벤트. 카카오뱅크 앱에서 한국투자증권계좌를 개설하면 카카오 계좌에 1만 원, 한투 계좌에 1만 원 총 2만 원을 현금으로 쏩니다. 이전에 해당 증권계좌를 사용 중인 경우는 제외, 신규 가입자만 해당됩니다. 2만 원 현금 이벤트에 참여하면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도 지급됩니다. 꽤 귀엽.. ㅎ

현금 주는 카카오뱅크 신규 계좌개설,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 모두 1원도 필요 없이 스마트폰과 가입 절차에 필요한 신분증만 있다면 참여할 수 있는 무료 이벤트입니다. 2019년 3월 25일부터 시작, 종료 시점은 사전 예고 없이 선착순으로 마감된다고 게시되어 있네요.

저도 처음에 헷갈렸던 부분이라 첨언하자면, 카카오톡 메신저 어플에서 사용하는 '카카오페이'와 해당 친구 초대 추천인 현금 이벤트를 진행하는 '카카오뱅크'는 엄연히 다릅니다! 카톡에서 친구에게 송금, 계좌이체 등의 서비스를 사용했더라도 '카카오뱅크' 계좌를 만든 적이 없다면 신규 가입자로 3천 원 현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출처] https://blog.naver.com/todayreplay/221497868374


Leav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