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유세린 하이알루론 링클케어 라인 제품소개

링클케어 독일 1위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라인.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눈에 띄는 변화를 느껴보세요. 



100년 독일 피부 과학이 만들어내는 혁신적인 기능성 화장품을 만든다. 오직 피부에 대한 이해에 전념하고 스킨케어의 혁신을 만들어가는 유세린은 뛰어난 피부개선 효과와 높은 안전성을 약속합니다. 효과로 증명하는 피부과학 유세린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에서 나오는 자신감을 되찾아 드립니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라인의 특별한 성분

히알루론산과 사포닌의 특허 포뮬레이션. 히알루론산과 콩배아 추출물의 복합 포뮬레이션은 미국에서 특허를 받은 독특한 배합으로, 유세린 하이알루론 라인에 함유된 특징정인 성분입니다.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꼼꼼하게 개선하며 더욱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제품구성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 30ml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고농축 앰플 주름개선 에센스입니다.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15ml 민감한 눈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주름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입니다. 

하이알루론 데이크림 50ml 건성용/지복합성용 윤기와 탄력을 더해주는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이중기능성 데이크림입니다.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50ml 고보습, 고영양 주름개선 기능성 나이트 크림입니다.


아이크림은 매일 아침, 저녁 토너 사용 후 눈가 및 주름 부위에 부드럽게 펴발라주세요. 데이크림은 매일 아침 자외선 차단제 사용 전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펴발라주세요. 나이트크림은 매일 저녁 기초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펴발라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