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케이뱅크 추천인 신규계좌개설 현금지급이벤트

케이뱅크에서 추천인 신규계좌개설 현금지급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추천인은 1만원, 피추천인은 5천원이 해당 고객의 케이뱅크 계좌로  입금됩니다.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친구추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됩니다. 

 

https://m.kbanknow.com/banking/k/lQBofz9

 

케이뱅크에 초대합니다

혜택 좋고 간편한 제1금융권 은행

m.kbanknow.com

 

012

기존 케이뱅크 가입자라면 아래 이미지의 스텝1처럼 초대링크를 보내보세요. 신규가입자라면 스텝2처럼 위에 기재된 초대링크를 클릭해서 가입해주세요. 가입이 완료되면 친구추천 현금지급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됩니다.

 

케이뱅크 계좌는 은행방문없이 스마트폰을 사용,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입금과 출금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24시간 수수료없이 할 수 있어요. 더 많은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건없이 모든 이체 수수료가 무료. 타행 이체도 자동 이체도 수수료가 없습니다. 케이뱅크의 모든 고객은 이체, 자동이체, 퀵송금 모두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수수료는 은행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시행 1개월 전에 홈페이지와 앱 이메일 등을 통해 사전공지됩니다. 현재는 2021년 7월 31일까지로 명시하고 있어요.

 

 

어느 은행에서 뽑아도 무료입니다. 24시간 365일, 수수료 걱정없이 돈 뽑으세요. 입출금 수수료 무료 적용기기는 전국 모든 은행, GS25편의점, 우체국, 증권사 자동화기기입니다. 자동화기기 설치 장소에 따라 24시간 운영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지역농협, 새마을금고 기기에서는 입금이 불가하거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주세요.

 

 

이 혜택은 2020년 12월까지만 진행됩니다. KT휴대폰, 인터넷 요금을 최대 20프로로 할인해주고, 멤버십 할인을 받을 때마다 같은 금액으로 한 번 더 현금 캐시백을 해주는 체크카드, 케이뱅크 더블혜택 체크카드입니다. KT멤버십 확인 및 포인트 할인을 반드시 더블혜택 체크카드로 받고 결제를 하셔야 다음달 캐시백 혜택까지 받으실 수 있어요. 

 

 

기업고객을 위한 6가지 혜택. 기업계좌개설도 비대면으로 24시간 365일 가능합니다. 증명서 발급, 자동화기기 입출금, 송금 수수료 모두 무료입니다. 기업뱅킹 최초로 스마트폰에 OTP를 탑재하였습니다. 업무에 필요한 각종 은행 증명서도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발급 신청하고 이메일로 편리하게 받아보세요. 로그인 없는 빠른 조회 서비스로 거래내역을 실시간으로 하눈에 볼 수 있습니다. 금리, 수수료 걱정없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카드, 보험 등 원치않는 상품 가입강요도 없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해요.

 

 

케이뱅크에서는 계좌번호와 공인인증서 없이 휴대폰 번호로 송금할 수 있습니다. 더치페이로 계좌번호 묻기 번거로울때, 결혼식 축의금 대신 내줄 사람이 없을 때, 모임회비 늦는 회원에게 간편히 요청할 때 편리합니다. 연락처로 송금을 받으신 분께는 메시지가 발송되고 메시지 내의 url을 클릭하면 송금액 확인과 함께 입금받을 계좌를 입력할 수 있어요.

 

 

단기 목돈 마련은 예금과 적금으로, 10년 이상 장기 목돈 마련은 저축성보험을 활용하세요. 일반연금 환급율 1위 IBK e-연금보험은 10년 이상 유지 시 이자소득세가 면제됩니다. 목적자금 필요 시에는 중도인출 및 보험계약대출이 가능합니다. 120회차 경과 이후에는 적립액의 2.9% 장기유지보너스가 적립됩니다. 보험금 추가납입을 통해 수익률을 더 높일수도 있어요. 추가로 납입된 보험료에 대해서는 낮은 사업비가 적용되어 더욱 높은 환급률을 제공합니다.

 

 

2020년 12월 말일까지 케이뱅크 페이로 구글 플레이코드를 구입하면 조건없이 4% 할인혜택을 바로 제공합니다. 앱, 영화, 도서, 게임 모두 가능하며 횟수 제한없이 상시 할인됩니다.

 

 

2020년 12월 말일까지 케이뱅크 해외송금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은 조건 없이 수수료가 전액 면제됩니다. 전신료, 중개은행 수수료, 수취은행 수수료 모두 면제해드려요. 이벤트기간이 끝나면 보내는 국가와 금액에 상관없이 단일 수수료 4천원이 부과될 예정입니다. 송금 정보는 받는 사람이 직접 입력할 수 있어요. 송금이 어디까지 진행되었는지 24시간 언제든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오픈뱅킹을 제공합니다. 케이뱅크 오픈뱅킹으로 잊고 있던 계좌와 통장 잔액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만 완료되면 잊고 있던 계좌와 잔액들이 앱 하나에 쏙 들어옵니다. 통장 잔액들을 주거래 계좌로 모아보세요. 케이뱅크로의 이체 뿐 아니라 타 은행간 이체까지 오픈뱅킹 앱 한 곳에서 가능합니다. 계좌와 잔액에 더 궁금하시다면 터치 한 번으로 계좌 별 거래 내역을 조회해보세요.

*오픈뱅킹은 은행 송금 결제망의 표준화 및 개방을 통해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나의 계좌를 조회하고 출금, 이체까지 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입니다. 

 

 

소중한 목돈에 매일매일 이자를 붙이세요. 케이뱅크 플러스박스에 넣어두면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붙어요. 목돈, 여윳돈 놀리지 말고 하루라도 보관하세요. 최대 1억까지, 조건없이 연 0.70% 전세자금, 주식예수금, 주택중도금 무엇이든 맡겨만 주세요. 여유자금 생기면 더 넣고, 필요할 땐 언제든 빼서 사용하세요. 

케이뱅크 앱 내의 '혜택존'에서 더 많은 이벤트와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문의 모든 내용은 케이뱅크 홈페이지와 앱에 기재되어 있으며 2020년 12월 4일에 작성되었습니다. 이후 본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출처 blog.naver.com/todayreplay/222163106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