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이디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주는 이벤트

자동차와 관련된 이벤트는 대부분 자차 소유자에 한정된 관계로 참여를 못했었는데 - 여러모로 서글픈 뚜벅이 흡- 현재 자동차 소유주가 아니더라도 구입을 원하는 자동차 정보와 곧 소유주가 될.. ㅎ 나에 대한 정보만 입력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커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찾았다. 현대캐피탈과 동부화재에서 진행하고 있는 슴벅 기프티콘 이벤트! 회원가입은 하지 않아도 되고, 단순 조 회만 진행하면 받을 수 있다. 휴대폰 인증은 둘 다 필수로 받아야 함. 중복 참여, 참여 기록 삭제 후 재참여는 인정되지 않는다.



현대캐피탈 내 차 마련 관심 차종 조회 (이디야 기프티콘 10일 이내 지급)


신규 등록고객을 선택하고, 관심 차종을 찾은 뒤에 구입 예정 시기를 3개월 이내, 6개월 이내, 6개월 이후 중 해당하는 곳에 체크한다. 자동차 구입 방법 중 리스, 카드, 렌트, 할부, 론 중 선호하는 이용방법을 선택하고 (중복 선택 가능) 본인확인 과정으로 넘어간다. 이름, 성별, 국적, 생년월일, 통신사와 휴대폰 번호까지 입력한 뒤 인증번호를 받는다. 인증이 끝나면 경품 수령을 위한 플러스 멤버십 가입을 위한 선택 동의 부분이 나오는데 그에 대한 안내는 다음과 같다.

필수 및 선택 동의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으며, 선택 동의를 하지 않아도 신청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 플러스 멤버십이란 회원 무료 서비스로 금융우대, 무료 피해 보상, 신용 관리, 카라이프 혜택을 제공합니다. 귀하는 경품 제공을 위한 개인 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거부하실 경우 경품 수령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끝나면 이렇게 등록된 정보가 나오고 이벤트 참여 끝. 이디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은 등록 완료 후 10일 이내에 GS 엠 비즈를 통해 문자로 발송된다. 본 이벤트는 휴대전화 본인인증이 가능한 19세 이상만 등록이 가능하다. 


참여하기 https://goo.gl/tPjBHp




동부화재 DB 디렉트 보험조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즉시 지급)


친구되고 스타벅스 쿠폰 즉시 받기! 자동차 소유자 또는 소유 예정자의 이름, 주민번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다. 이는 보험 가입 및 보험료 계산을 위해 개인 정보를 수집, 이용, 조회, 제공이 필요하다고. 법인용, 이륜차는 모바일에서 계산이 안되니 주의! 



요렇게 자주 보던 체크란에 동의를 해주고 넘어가면



문자로 본인인증을 받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받게 된다. 보험개발원 기준 자차 보유자, 10개월 이내 DB손해보험 디렉트 이벤트로 보상을 받지 않은 사람만 참여할 수 있다. 슴벅 쿠폰을 바로 받을 수 있지만 뚜벅이는.. 받을 수가 없.. 엉엉.. 해봤는데 마지막 단계에서 오류 창이 나오더라는!


참여하기 https://goo.gl/XFSi29


조회를 하더라도 권유 전화를 걸 수 없는 이벤트이고, 삼성화재 고객일 경우 만기일 30일 전부터 참여 가능, 동부화재 고객의 경우 제외되며 10개월 이내에 참여 기록이 있는 사람은 조회를 하더라도 경품이 발송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