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가상모델하우스 미니어쳐 인테리어

웹검색을 하다가 정말 예쁜 인테리어를 발견! 그런데 실제가 아니라 3D인지 4D인지로 구현한 모델하우스란다. 렌더링이 어쩌구저쩌구 하는데 프랑스어랑 영어랑 섞여있어서.. 아무튼 그제서야 다시 한 번 자세히 봤더니 확실히 현실감이 없달까. 프랑스영화중에 3D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영화가 있었는데, 딱 이런 느낌이었다. 신기해. 이런건 무슨 프로그램으로 만드는거지? 세상엔 참 능력자들이 많아. 그리고 난 그들의 능력에 기대서 요런 신기한 것들을 볼 수 있어서 감사하다.ㅎ




이 모델하우스에서 메인컬러는 오렌지 빛 브라운. 따뜻하고 화사해 :)






일본풍 문양의 침구. 아무래도 서양사람들에게 오리엔탈=일본이라는 인식이 참 강하긴 한가보다;; 우리나라 비단문양이 더 고급스럽고 우아하고 예쁜데!


 


 



쨘~ 평상형의 넓~다란 원목침대+ 하단서랍장! 시중에 판매되는 서랍달린 침대도 많지만, 왠지 부실해보여서 별로. 디자인이랑 소재도 별로. 가구공장 찾아가서 이 사진처럼 만들어달라고 하면 가능할까? 꽤나 비싼 값을 치루더라도, 가지고 싶다. 이런 침대에서 잠들고 싶다..





이 디테일을 보라. 창 밖까지 실제마냥 리얼해. 이제 원목바닥 또는 나무흉내내는 소재의 바닥에 질려서 이런 새하얀 돌바닥이 좋아뵌다. 겨울엔 카페트가 필수겠지만


 


 



콤팩트. 작은공간에 촘촘히도 박아넣은 좌변기와 세면대, 게다가 욕조까지. 완벽해! 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욕조라고 생각한 저 아이는 비데같다. 외국은 저렇게 생겼다고 들은 기억이.. 그래서 누군가 수박을 담궈놨었다고 들은 기억이..


모델링 및 시네마 4D 렌더링이라는 걸 하는 사람이 올린 사진인데 무슨 말인지는 아무래도 모르겠음. 건축과 친구들이 만들던 그 모델하우스의 미니어쳐를 3D나 4D를 활용하는 프로그램으로 구현한 가상인테리어.. 뭐 그런 종류이겠거니~ 할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