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추천많고 효과좋은 다이어트제품 후기모음

많고 많은 다이어트방법. 그 중 보조식품, 바디슬리밍제품 들중에서 남겨진 상품평이 좋거나 효과를 체험하고 추천하는 후기가 많은 위주로 모아봤다. 허브성분으로 제조된 바디슬리밍젤/ 클라란스의 셀룰라이트 컨트롤제품 / 팻다운 파워번 / 식욕억제제 및 미국산 다이어트보조식품 / 한방다이어트 / 수면발효다이어트 / 다이어트전문한의원클리닉 / 체중계산기 까지.



허브성분 바디슬리밍젤



블로거후기 첫번째

바른다음에는 1시간동안 편하게 앉아서 쉬기만 하면 된답니다. 너무 신기해서 다시 재보고 또 재보았는데 확실히 줄어든! 울룩불룩한 모습이 확연히 줄어든 것 좀 보세요. 죽어라 운동해도 안빠지던게 슬리밍크림을 바르니까 한방에 없어진다는 게 너무 신기해요.


블로거후기 두번째

바르고 난 뒤에 촉촉해서 바디크림 대용으로도 아주 좋은 것같아요. 거기에 슬리밍효과까지 정말 최고. 꾸준히 발라서 사이즈 확확 줄었으면 좋겠어요. 거의 20인치였는데 19.6인치로 살짝 변화가 생겼어요. 3일정도 바르고 찍은 사진. 이거 진짜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


블로거후기 세번째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어 더욱 좋은제품. 사이즈감소는 물론 피부에도 좋은영향이 미칠거라 예상되네요. 이렇게 바르고 저는 그냥 잤어요. 오른쪽 허벅지 52cm>50cm 약2cm감소했어요. 오른쪽 종아리 84.7cm>84cm 약 0.7cm 감소, 왼쪽 허벅지 51cm>48.5cm 감소. 

클라란스 바디 리프트 셀룰라이트 컨트롤 듀오






상품평 첫번째 

클라란스 제품은 제 피부와 몸에 잘 맞아 몇년째 쭉 애용중인 브랜드입니다. 기초제품도 클라란스꺼 쓰지만 바디제품도 여기가 참 좋더라구요. 바디제품은 비오템도 써보고 좋다는 것 이것저것 많이 써봤는데 그래도 역시 클라란스 제품이 갑인듯 해요. 듀오제품이라 하나는 제가 쓰고 다른 하나는 친구 선물해줬더니 너무 좋다고 하네요. 가격도 다른 데보다 훨씬 저렴해서 좋네요.


상품평 두번째

운동후에 발라주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스트레칭이나 운동후에 몸에 발열이 있을때 마사지해주면서 전신에 발라주면 파스 바른 것처럼 시원해지고 알갱이가 터지면서 몸을 자극해 주는 것이 좋더라구요. 향도 약간 파스.. 아무튼 뭐 셀룰라이트가 드라마틱하게 개선되거나 그러는 것은 없지만 이 제품 바르기 위해 운동을 하게 되는 그런 효과가 좋아요. 바르고 나면 약간 건조함이 느껴져서 건성이신 분들은 추가로 바디로션 발라주는 게 좋아요.


상품평 세번째

면세가 아니라도 매장에서 구매해서 쓰는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들도 써봤지만 재구매하게 되는 것은 이 제품이예요. 운동하고 병행했을 때 더 효과가 좋구요. 슬림해지고 탄탄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손으로 밀듯이 꾹꾹 누르면서 발라주면 좋구요. 마사지를 직접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같아요. 듀오니까 친구랑 같이 사서 나누어도 좋아요. 이렇게 저렴하게 사기도 쉽지 않은데 면세라서 좋은 기회인것 같아요. 다른 제품들은 쓸 때 의구심이 들곤 했는데 이 제품은 그냥 믿고 씁니다. 한번 사용해보시면 꾸준히 쓰시게 될거예요. 




+ 부위별 슬리밍젤 바르는 방법


팻다운 파워번



가장 유명한 다이어트음료랄까 보조식품 중 하나로 손꼽히는 제품이라 판매페이지에 들어가봤는데, 판매처인 CJ의 지침상 개인적인 견해가 들어갈 수 있는 후기나 리뷰는 제공하지 않는단다. 대신 별점으로 만족도를 남길 수 있게 되어 있는데, 해당 카테고리에 있는 제품 중 그 수가 가장 많고 품질, 신뢰도, 배송, 가격, 만족도가 높다.


식욕억제제 및 미국산 다이어트보조식품



사용후기 첫번째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편은 아닌데 잦은 회식때문에 요근래들어 조금씩 체중이 늘길래 이 제품으로 지금 두 통째 복용중인데 신기할정도로 체중이 안늘어나요. 사실 하는 일이 밤에 많이 움직이는거라 기름진 음식이나 음주를 어쩔 수 없이 하는데 정말 체중이 하나도 늘지 않았어요. 물론 빠지지도 않았구요. 그래도 대박이라고 생각하네요


사용후기 두번째

다이어트약을 먹어도 자주 있는 회식때문에 제대로 다이어트를 못해봤어요. 근데 이걸 먹으면 기름진 안주에 좋다는 말에 속는 셈치고 구입. 술은 어느정도 줄일 수 있지만 저는 안주를 손에서 못놓거든요. 이제품 이용하고 더 찌지 않는 건 확실한 듯 해요. 그렇다고 안주를 마구마구 먹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유지라도 해주니 감사할 따름 술도 안주도 더 줄여서 꼭 날씬해질꺼예요 같이 보내주신 리포드린샘플 먹어봤어요. 한정먹었는데 울렁거리고 식욕억제에는 아주 짱인듯. 저한텐 강한듯 싶지만 시켜서 한정씩 먹을 계획입니다.


사용후기 세번째

스티머렉스 복용하면서 좀 더 많이 빼고 싶어서 추가주문했어요. 스티머렉스 땀엄청나는데 이것도 열나고 땀나고 그래요. 카톡문의했더니 그런 증상이 맞다고. 육류를 워낙 좋아해서 먹는데 담날 찌진 않아요. 대신 이거믿고 과식하면 큰일.


김오곤 한방다이어트



첫번째 다이어트성공사례

어려서부터 통통한 스타일이라 다이어트는 생각도 없었습니다. 갱년기가 시작되면서 몸도 안좋아지고 살은 더 찌기 시작하는데 어느순간 인생에 대한 회의가 들어 다이어트를 처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3주간은 조금 힘들었지만 빼고난 지금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갱년기도 이겨내고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기분입니다. 이 나이에 다이어트를 처음으로 도전한 저에게 스스로 대견한 생각도 들고요. 오랫동안 관리해주신 영양사선생님이 처음하는 제게 많은 어드바이스 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번째 다이어트성공사례

25살 이후로 사회생활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계속 반복적으로 하다보니 40이 넘어가면서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더 이상 빠지지 않아 고민이었습니다.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를 생각한 저의 생각을 깨고 먹으면서 빼고 직장생활에 불편함없이 다이어트가 가능한 점에 매력을 느껴 시작했어요. 처음엔 내성으로 잘 빠지지 않아 의심반 걱정반으로 진행했었는데 이제는 주위에서 어디서 했냐면서 소개시켜달라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몰라보게 예뻐져서 얼굴 이목구비도 달라졌다고하고 성형수술도 같이 한 것같다며 주위에서 부러워하는 사람이 생길 정도입니다.


세번째 다이어트성공사례

모유수유하면서 너무 잘 먹어서.. 출산 후 빠져야 할 살들이 도통 빠지지 않더라구요. 뱃살은 처지고 몸매는 엉망이고 친구추천으로 비감초다이어트를 하게 되면서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니 아이들케어하면서도 지치지 않고 진행하기 쉽더라고요. 생활에 힘들지 않고 정말 살이 빠지는 게 눈으로 확연히 나타나 더 분발해야지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유기농수면발효다이어트



첫번째 후기

첫 아이를 낳고 난 뒤 산후비만으로 너무 스트레스였어요. 처녀때만큼 돌아갈 생각은 안하고 몸이 너무 무거워 조금만 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지인의 소개로 유기농수면발효다이어트를 만나게 되었답니다. 시작한지 4주만에 19kg를 감량했어요. 이렇게까지 빠질 줄은 저도 몰랐거든요. 처녀때 몸매랑 다를 게 없을만큼 예쁘게 잘 빠지게 되어썽요. 너무 좋아요 정말. 지금은 주변에서 부러움을 사는 몸매가 되었답니다. 플래너분의 사후관리가 너무 잘 되어 있어 지금은 요요없이 몸매유지 잘하고 있답니다. 


두번째 후기

야근에 회식에 거기다 집안살림까지 맡아서 하느라 몸이 세개여도 부족할만큼 시간적 여유가 없었어요. 살은 계속 찌고, 다이어트할 시간은 없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죠. 그러다 유기농수면발효다이어트는 저처럼 일하는 주부에게 딱이더라구요. 운동이나 식단조절이 딱히 필요없는 다이어트라 따로 시간을 내거나 회식을 피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무리없이 쉽게쉽게 살뺄수 있었어요. 남편과 아이들도 엄마가 날씬해지고 예뻐지니까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제 자신감도 많이 상승했답니다. 


세번째 후기

다이어트시도는 많이 해봤지만, 한번도 성공해 본 적은 없었어요. 혼자 하기엔 늘 의지가 부족해서 실패하더라구요. 그러다 유기농수면발효다이어트를 만나면서 달라졌어요. 옆에서 플래너분이 지속적으로 관리해주고 제가 의지가 약해질때마다 잡아주고 으쌰으쌰해주니까 목표체중까지 순식간에 빠지더라구요. 유기농수면발효다이어트를 만난 건 정말 행운이예요. 이걸 하지 않았다면 전 아마 아직도.. 예전 모습 그대로 였을거예요. 지금은 요요도없이 잘 유지하고 있답니다.




다이어트전문한의원클리닉




여기는 따로 후기는 없고, 전후사진이 부위별로 자세히 나와있길래 사진만 가져왔다. 탕약과 선식, 발효주스, 약침, 매선침, 전기지방분해침 등의 한의학적인 접근방법으로 치료하는 한의원인데 대형체인이라 강남, 명동, 목동, 분당, 노원, 인천의 부평에 지점이 있다고 한다. 



다이어트 프로그램 더보기 >



01


체중계산기를 보여주는 페이지. 원리는 모르겠지만.. 첫 화면의 질문에 체크체크하고 두번째 화면에서 체중이랑 키, 나이와 직업을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감량가능한? 감량해야할? 체중이 나온다. -3Kg 뭐 요렇게.